PPT 템플릿 무료 다운 받는 사이트 정리

👇하단 버튼을 눌러서👇

원하시는 PPT 템플릿 무료 다운 받으세요

Microsoft News

마이크로소프트와 고용노동부가 18일 한국 청년 30여명과 간담회를 진행, 국내 IT 산업 다양성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파워링 위민 포 커리어 인 테크(Empowering Women for Career in Tech)’를 주제로 진행된 행사는 정부, 여성 전문 교육기관(숙명여자대학교), 글로벌 기업 리더가 한 데 모여 IT업계와 관련 직무 분야에서의 다양성 및 포용성 실현을 위한 도전 과제, 기회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누고자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마이크로소프트 디지털 직무훈련 과정에 참여 중인 청년 30여명이 참석했다. 한국여성과학기술인육성재단(WISET)과 함께 하는 우먼앳시큐리티(Women@Security), 고용노동부 및 대한상공회의소와 진행하는 AI 스쿨, 마이크로소프트가 지원하는 비영리 소셜벤처 점프(Jump)의 임파워먼트 프로그램, 최근 진행된 커리어 멘토링 데이 참가자 등이 포함된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브래드 스미스(Brad Smith) 마이크로소프트 부회장 겸 총괄사장, 이지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대표,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 장윤금 숙명여자대학교 총장은 미래 IT인재들과 소통을 통해 그들의 고민을 이해하고 성장과 도전을 격려했다. 청년들은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커리어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다양성 및 포용성 실현이 가져올 혜택과 새 기회를 탐색하는 시간을 보냈다.

브래드 스미스 마이크로소프트 부회장 겸 총괄사장은 “한국 IT업계 여성들의 도전과 기회에 대해 많이 알아갈 수 있어 유익하고 고무적인 시간이었다”라며, “글로벌 기술 분야에서 여성의 수를 늘리는 것은 최우선 과제이며, 여기에 오늘과 같은 대화의 기회는 우리 모두가 진전을 이루기 위해 중요한 일이다”라고 강조했다.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행사에서는 보다 포괄적이고 다양한 경력 개발 지원을 위한 학습 및 혁신 문화 육성에 대한 글로벌 트렌드도 공유됐다. 또 여성의 디지털 직무 진출을 지원하는 마이크로소프트와 정부의 새로운 이니셔티브가 소개됐다… (더보기)

오늘 마이크로소프트는 신규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앱의 프리뷰(윈도우용)를 공개하고,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이야기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합니다.

팀즈가 처음 출시된 2017년부터, 마이크로소프트는 채팅과 미팅에서 앱과 파일에 이르기까지 모든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도구를 한곳에 통합하는 것을 팀즈의 비전으로 두고 있습니다. 직장, 학교, 집 등에서 매월 2억 8천만명 이상이 팀즈를 통해 생산성을 유지하고 동료, 파트너, 고객, 친구 및 가족과 연결됩니다. 팀즈에서는 서드파티 독립 소프트웨어 개발사(ISV), 기업의 개발자, 시스템 통합업체의 혁신이 이어지고 있으며, 그 결과 현재 스토어에는 1,900개가 넘는 앱이 존재하며, 팀즈 플랫폼과 완벽하게 통합되는 맞춤형 앱은 100,000개가 넘습니다. 이러한 앱들은 팀즈 인증 디바이스와 룸의 광범위한 생태계와 결합되어 여러분의 생산성과 업무 흐름 유지를 돕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의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팀즈를 완전히 새롭게 다시 디자인했습니다. 신규 팀즈는 속도, 성능, 유연성, 인텔리전스라는 토대 위에 설계되어 50% 적은 메모리를 사용하면서도 최대 2배 빠른 성능을 제공합니다. 때문에 시간 절약은 물론 보다 효율적인 협업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경험은 간소화되어, 한 곳에서 모든 것을 더욱 간단하고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개선은 이달 초 발표된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용 코파일럿(Copilot for Microsoft Teams)과 같은 새로운 AI 기반 경험을 변화시키는 기반도 제공합니다.

기존 팀즈에서도 이미 지속적인 개선 작업이 진행되고 있지만, 가장 큰 혁신은 새로운 팀즈에서만 가능할 것입니다. 다음은 가장 중요한 개선 사항을 요약한 것으로, 전체 목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더보기)

 

L마이크로소프트가 현지시간 20일 직원 경험 플랫폼 마이크로소프트 비바(Microsoft Viva)에 인공지능(AI) 비서 코파일럿(Copilot)을 탑재한다고 발표했다.

비바는 마이크로소프트 365와 팀즈(Teams)를 기반으로 다양한 비바 앱을 통해 직원의 참여, 학습, 웰빙, 지식 발견 등을 돕는 통합 솔루션이다. 코파일럿이 탑재된 비바는 직원의 참여와 생산성을 동시에 지원, 비즈니스 성과 창출과 직원의 성장을 가속화한다. 비바 코파일럿은 지난달 공개된 마이크로소프트 365 코파일럿을 기반으로 구축됐다. 대형언어모델(LLM)과 마이크로소프트 그래프, 비바 앱의 데이터를 결합해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리더가 직원을 잘 이해하고 참여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더보기)